하이앤드 오디오도 로켓배송

[사진=쿠팡]
[사진=쿠팡]

[현대경제신문 박태진 기자] 쿠팡은 고품질의 사운드를 추구하는 오디오 애호가를 위한 전용관 오디오 프리미엄관을 열었다고 8일 밝혔다.

오디오 프리미엄관에는 바워스앤윌킨스, 뱅앤올룹슨, 케프, 데논, 매킨토시 등 하이엔드 브랜드가 입점했다. 선호하는 음역대나 오디오 디자인별 취향이 뚜렷한 고객은 앞으로 원하는 상품을 편리하게 찾을 수 있다.

쿠팡이 추천하는 프리미엄 제품은 영국의 대표 하이엔드 음향기기 브랜드인 바워스앤윌킨스의 제플린이다. 2007년 첫 출시 이후 공간을 꽉 채우는 고해상도 스테레오 사운드와 손쉬운 스마트 기기 연동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모던한 디자인과 세련된 음색의 조화를 보여주는 뱅앤올룹슨의 베오사운드 A9도 있다. 

오디오 프리미엄관 론칭과 함께 공개된 브랜드 필름(홍보 영상)은 쿠팡이 고객에게 전달하고 싶은 고품질의 사운드를 시각화해 표현했다.

 ‘소리의 모든 것을 향유할 수 있다’는 메시지와 함께 기다림 없는 도착, 한 눈에 보는 가격 등 쿠팡 프리미엄 오디오 쇼핑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

와우회원이라면 배송비 없이 빠른 로켓배송은 물론 무료반품 서비스까지 누릴 수 있다. 오디오 프리미엄관의 모든 제품은 쿠팡이 각 브랜드와 정식 계약을 통해 직매입한 100% 정품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쿠팡 앱에서 프리미엄 오디오를 검색하거나 가전디지털 카테고리에서 확인 가능하다.

쿠팡 관계자는 “고객들이 지금껏 쉽게 접하기 어려웠던 하이엔드 오디오 제품들을 한 눈에 비교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며 “고객이 세분화된 취향에 맞는 취미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국내외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을 소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