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BX 프로모션 배너 [사진=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TBX 프로모션 배너 [사진=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현대경제신문 김다경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다음달 30일까지 트럭∙버스 전문 매장 ‘TBX’의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봄맞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한국타이어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기존 ‘TBX 멤버십 앱’ 고객과 더불어 신규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1만원 상당의 할인 쿠폰 2매를 지급한다.

행사 제품은 스마트플렉스, 스마트워크, 라우펜 등 한국타이어의 카고∙덤프트럭용 타이어 16개 제품 14개 규격이며 제품 2개 구매 시 할인 쿠폰 1매를 사용할 수 있다. 

지급된 쿠폰은 다음달 30일까지 전국 164개 TBX 멤버십 매장에서 현금과 동일하게 활용 가능하다.

또한 멤버십 회원 간 할인 쿠폰 2매를 선물할 수 있어 프로모션 기간 중 19.5인치 이상 행사 제품 8개 구매 고객은 총 4장의 쿠폰 혜택을 적용받아 최대 8만원 상당의 할인 및 TBX 멤버십 포인트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와 함께 앱을 통해 TBX 멤버십 매장에서 트럭∙타이어를 구매하는 경우 제품 규격에 따라 개당 3000~5000원의 TBX 멤버십 포인트가 자동으로 적립된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트럭·버스 전문 매장 TBX는 국내 교체용 트럭·버스용 타이어 시장점유율 1위를 달리고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