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반려동물 용품 쇼핑몰 할인 혜택도

[사진=롯데카드]
[사진=롯데카드]

[현대경제신문 이재인 기자] 롯데카드는 3월 봄을 맞아 디지로카앱에서 이사, 혼수, 신학기 등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환승 프로젝트’에서는 3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LG전자 TV·냉장고·공기청정기 등 가전 구매 시 최대 54% 할인해주고 구매 건당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환승 이사·혼수 기획전’을 연다.

또 이달 16일까지 해외 명품 가방·지갑·액세서리와 브랜드 스피커·헤드셋 등 구매 시 최대 33% 할인과 구매 건당 10만원 한도의 10% 캐시백 혜택을 증정하는 ‘화이트데이 선물 기획전’을 연다.

이와 함께 다양한 TOUCH(터치) 이벤트가 진행된다. 자세한 쿠폰별 혜택은 디지로카앱 ‘혜택+’ 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사철을 맞아 3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홈클리닝 서비스 청소연구소에서 4만원 이상 결제 시 6,000원을 할인해준다.

야외 라운딩을 준비 중인 고객이라면 골프 관련 TOUCH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31일까지 골프용품 전문몰 딜팡에서 2만원 이상 결제 시 7%를 최대 1만원까지 할인해주고, 더라운지 멤버스 제휴 골프장에서 커피 4잔 2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반려동물을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31일까지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바잇미에서 3만원 이상 결제 시 3,000원을 할인해준다. 또 띵샵에서는 31일까지 삼성전자 갤럭시 S24 스마트폰 구매 시 최대 8% 할인과 24개월 무이자 할부를 제공한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디지로카앱에서 3월 봄을 맞아 새학기, 이사 준비로 찾는 고객들이 많은 가전, 테크 상품부터 따뜻한 날씨에 구매가 늘어날 골프용품 관련 혜택까지 풍성하게 준비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