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원큐' 앱을 통해 편리하게 예매 가능

[사진=하나은행]
[사진=하나은행]

[현대경제신문 김성민 기자] 하나은행은 은행 대표 모바일 앱인 '하나원큐'를 통해 K1리그1 프로축구단 '대전하나시티즌'의 2024 정규리그 홈경기 예매 서비스를 7일 오후 1시부터 순차적으로 오픈한다고 7일 밝혔다.

2024 대전하나시티즌 홈경기 예매는 '하나원큐' 앱 로그인 후 '스포츠/문화' 카테고리의 티켓예매 메뉴에서 시즌권구매자(3/7, 오후 1시 티켓예매 오픈), 일반예매자(3/8, 오후 1시 티켓예매 오픈) 순으로 진행된다. 특히 하나은행 계좌 없이도 간편하게 일반회원 가입을 통해 로그인이 가능해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대전하나시티즌과 강원FC와의 3월 16일 홈 개막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홈 개막전 관람객을 대상으로 최신형 게이밍 노트북, 스타일러, 아이패드 등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며, 만14세 이상의 하나원큐 회원이라면 누구나 하나원큐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홈 개막전 현장에서는 포토존 이벤트, 페이스페인팅 부스, 푸드트럭 등 축구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체험부스도 함께 운영된다.

하나은행은 지난 1월 11일부터 약 한 달간 '하나원큐' 앱을 통해 '2024 대전하나시티즌 시즌권(원큐패스)'판매를 진행했다. 당시 시즌권은 판매개시 4분만에 지난 2023 시즌 총 판매량을 돌파했으며, '2024 시즌 굿즈'를 받을 수 있는 선착순 시즌권 구매 이벤트는 판매개시 1분만에 종료되며 큰 인기를 모은 바 있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지난 시즌에 이어 '2024 대전하나시티즌 홈경기' 또한 '하나원큐' 앱을 통해 편리하게 예매 가능하다"며 "아시아 명문구단으로의 도약을 기원하는 '대전하나시티즌'의 선전을 위해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리며, 하나은행 또한 다양한 팬 친화 콘텐츠 마련을 통해 팬들과 즐거움을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