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까지 출발일 지정 가능
해외호텔 5%할인쿠폰 지급

[사진=G마켓]
[사진=G마켓]

[현대경제신문 박태진 기자] G마켓은 6일부터 15일까지 진에어와 함께 올해 10월까지 출발일을 지정 가능한 얼리버드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G마켓은 출발일에 따라 진에어 전 노선 얼리버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3월까지 출발하는 전 노선 예매 시 4만원 할인 쿠폰 지급한다. 80만원 이상 결제하면 사용 가능하다. 이외에도 4월부터 10월까지 출발 상품에는 최대 5만원 즉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프로모션을 통해 진에어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해외호텔을 예약할 경우 5% 할인 받을 수 있는 할인쿠폰도 지급한다. 2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인기 상품으로 방콕 왕복항공권은 33만원대에, 나트랑 왕복항공권은 35만원대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초특가 상품으로 도쿄·오사카 왕복항공권은 20만원 초반 대에 구매 가능하다. 

더 자세한 내용은 6일부터 G마켓 메인 페이지에서 여행·항공 아이콘을 클릭하고 진에어 해외항공권 진(JIN)짜 봄 맞이 특가 프로모션 배너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오정남 G마켓 여행사업팀 매니저는 “여름 휴가철이나 추석연휴 기간까지 진에어 전 노선 항공권을 미리 예약할 수 있는 얼리버드 기획전”이라며 “항공권 할인과 호텔 숙박 연계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미리 여행 계획을 세우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