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까지 1+1 혜택 등 프로모션 진행

[사진=SSG닷컴]
[사진=SSG닷컴]

[현대경제신문 박태진 기자] SSG닷컴은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의 블라썸 관을 연다고 5일 밝혔다. 

블라썸관은 플래그십 스토어 수준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한 온라인 전용 매장이다.

이번에 선보인 매장은 신세계인터내셔날, 이마트와의 연계를 바탕으로 편의성을 높였다. 고객은 거주지 인근 이마트 점포에서 원하는 시간에 배송해주는 쓱배송 생활용품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를 통해 입점한 패션 등 5800여 상품을 한 곳에서 살펴보고 구매할 수 있다.

쇼핑 경험 차별화,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해 쇼핑 콘텐츠도 다각화한다. 신상품 선출시 행사를 진행하고, 체험단을 운영한다. 단독 프로모션과 시즌, 트렌드를 반영한 큐레이션 기획전도 진행한다. 

이외에도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SSG.LIVE) 등을 함께 활용해 고객 접점을 한층 넓힐 예정이다.

쓱닷컴은 10일까지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인기상품을 한정수량 1+1 구성으로 선보이며 5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구매 금액이 많은 고객 10명에게 자주 스텐 인덕션겸용 직사각팬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쓱닷컴 관계자는 “자주는 생활용품, 침구부터 패션, 언더웨어까지 아우르는 폭넓은 구색이 특징”이라며 “일상에서 자주 쓰는 최상의 상품을 총망라한 종합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한층 편리하게 만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