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티에이징 관련 상품 최대 70% 할인
월 정기 뷰티 프로모션으로 선보일 계획

[사진=G마켓]
[사진=G마켓]

[현대경제신문 박태진 기자] G마켓과 옥션은 스토리를 담은 뷰티 프로모션 뷰티톡을 내달 3일까지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뷰티톡은 피부고민, 케어 꿀팁 등 시즌 별 뷰티 정보를 스토리텔링 기법으로 풀고 관련 인기 상품을 추천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매월 정기 운영할 예정이다.

이번 첫 프로모션의 테마는 안티에이징이다. 

G마켓·옥션은 피부고민 별 추천템 80여개 상품을 엄선해 최대 70% 할인가에 판매한다. 

대표적으로 지성피부용인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수딩크림(50ml)세트와 센텔리안24 마데카 더블 타이트닝 앰플 패드(60매) 등을, 건성피부용으로 엘렌실라 달팽이크림(50g 2개)+슈퍼달팽이 크림 튜브형(20g)+쇼핑백, 유리아쥬 제모스 세라뜨(200ml) 등을 판매한다. 

이외에도 스킨푸드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에센스와 아벤느 이드랑스 부스트 세럼(30ml)+10ml증정, 메디힐 브이티알 스트레칭 패치(4매입) 등 영양, 탄력, 주름 케어 상품과 남성용 케어 상품 등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G마켓·옥션은 할인쿠폰도 마련했다. 15% 할인 쿠폰으로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 할인되며 ID당 매일 3회 쿠폰 받기가 가능하다. 이외에도 브랜드 별 최대 15% 중복쿠폰의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권은경 G마켓 뷰티팀장은 “시즌별 뷰티 트렌드를 이야기식으로 담아 공감대를 형성하고 소통하는 채널로 만들고자 기획했다”며 “고객들이 많이 찾는 인기 검색어와 상품군을 분석해 매월 새로운 이야기와 추천템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