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컴투스]
[사진=컴투스]

[현대경제신문 유덕규 기자] 컴투스는 캐주얼 모바일 게임 ‘미니게임천국’에 새로운 미니게임 ‘폴짝폴짝’을 업데이트 하고 신규·복귀 유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신규 미니게임으로 선보이는 폴짝폴짝은 제주도를 콘셉트로 차용했다.

터치를 이용해 섬의 하단부로 점프해 내려가는 방식으로, 깎이는 벼랑과 각종 장애물을 피하며 스피드와 스릴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제주도의 여러 상징을 모티프로 한 ‘조랑이’, ‘하르’, ‘도돈이’, ‘봉글이’ 등 신규 캐릭터 4종도 추가됐다.

‘청귤’과 ‘미네랄워터’ 등 폴짝폴짝에서 점수 상향 효과를 내는 전용 푸드 및 푸드 기어도 만나볼 수 있다.

올해 첫 신규 미니게임 업데이트를 맞아 이벤트도 다양하게 전개된다.

먼저, 업데이트 직후 미니게임천국에 접속한 신규 및 복귀 유저들에게는 보석 2024개, 천국 상자 24개, 일반 미니게임 입장권 240개 등 푸짐한 보상이 제공된다.

게임을 플레이하며 미션을 완수하고 ‘여행 티켓’을 모으면 ‘주스 상인 봉글이’ 스킨·코스튬 세트 등 여러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제주 봄맞이 여행’ 이벤트도 다음달 6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해당 기간 동안 ‘미니게임천국’에 접속한 모든 유저들에게 ‘보유중 캐릭터 골라 카드’, ‘청귤&미네랄워터 캡슐’ 등의 일일 출석 보상이 최대 7번까지 지급된다.

이 밖에도 플레이 중 다양한 기술을 활용해볼 수 있는 '랜덤 스킬 주사위' 아이템을 추가하고, 관련 시스템을 업데이트 하는 등 플레이 편의성도 높였다.

이번 이벤트와 업데이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미니게임천국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