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봄 백팩·재킷·블라우스 판매
“불경기에 가성비 아이템 주목받아”

쇼핑엔티가 23일 오후 1시 33분 방송하는 에버라스트 리사 백팩 [사진=쇼핑엔티]
쇼핑엔티가 23일 오후 1시 33분 방송하는 에버라스트 리사 백팩 [사진=쇼핑엔티]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쇼핑엔티는 패션 신상품 방송으로 봄철 여심 공략에 나선다.

쇼핑엔티는 23일 오후 1시 33분 백팩·크로스백·미니 크로스백으로 구성된 에버라스트 리사 백팩 3종을 선보인다.

2024년 봄·여름 신상품으로 가방 3종을 무게를 합쳐도 1kg 미만의 경량 가방이다. 개인용품을 충분히 수납할 수 있어 데일리 외출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매년 사랑받는 블랙과 네이비, 베이지 색상 외에 올해는 올리브 그린과 옐로골드가 섞인 고급스러운 카키 색상이 추가됐다. 가격은 7만9000원이다.

또 이날 오전 6시 34분에는 간절기 필수아이템으로 마담 엘레강스 자수자켓 앙상블을 선보인다.

퀼팅누빔 봉제 기법을 적용해 디자인과 보온성을 고려한 재킷과 신축성이 좋은 블라우스 세트 구성이다. 색상은 핑크와 네이비, 베이지, 블랙 중 선택할 수 있다. 가격은 9만9000원이다.

쇼핑엔티는 봄철 나들이에 적합한 천연 양가죽 소재의 컴피스톤 메리제인 키높이 컴포트화를 다음달 초 5만9000원에 선보인다.

부드러운 양가죽을 사용해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하고 메리제인 스타일의 특징인 발등의 스트랩과 자석 버클장식은 여성스러운 느낌을 준다. 쇼핑엔티 단독 상품이고, 색상은 5가지 컬러 중 선택이 가능하다.

이들 상품의 구체적인 정보는 쇼핑엔티 모바일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방송 상품의 경우 모바일앱을 통해 구매하면 10% 적립과 NH농협카드 청구할인 5%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노석 쇼핑엔티 TV사업부장은 “불경기가 지속되면서 실용적이고 미니멀한 디자인에 가성비까지 고려한 패션 아이템들이 주목받을 것으로 보인다”며 “봄철 나들이가 본격화되는 3월부터 패션 아이템을 대거 편성할 예정이니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