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라인게임즈]
[사진=라인게임즈]

[현대경제신문 유덕규 기자] 라인게임즈는 오픈월드 MMORPG 대항해시대 오리진에서 항해사를 주인공으로 하는 신규 콘텐츠 ‘인연 연대기’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제독이 아닌 항해사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인연 연대기는 대항해시대 오리진에서 선보이는 새로운 콘텐츠다. 

연대기에 해당하는 항해사를 보유하고 있거나 여관을 통해 고용하면 콘텐츠를 즐겨볼 수 있다.

첫 번째 인연 연대기는 항해사 마리아 마가레타 키르히가 새로운 업적을 세우기 위해 여행을 떠나는 스토리로 짜여있다. 

이용자는 플레이를 진행하며 새로운 동료를 모으고 전 세계의 바다를 항해하는 모험 일대기를 경험해볼 수 있다.

이와 함께 S등급 하코보 포르툰데와 A급 베르날 로욜라를 비롯해 아폰수 안드라드, 알렉산드로 바조까지 4명의 신규 항해사가 추가됐다.

또한 포르토벨로와 북중미 파나마간 항해를 크게 단축 시켜줄 수 있는 파나마 운하가 업데이트됐다.

파나마 운하는 출국관리소를 통해 일정 비용을 지불하고 이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총리 시스템을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편의성이 개선됐으며, 물물 교환 교역품 검색과 선박 외형 슬롯이 추가됐다.

라인게임즈는 27일까지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발렌타인 한정 의뢰 콘텐츠와 이벤트 상점이 오픈되며 이용자는 보상으로 이벤트 부품 하트 돛과 프릴 드레스, 스트라이프 드레스, 사라이의 엔타리, 베들라 드레스 등 A급 장비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대항해시대 오리진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및 게임 정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