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제품 구성…최대 20% 할인 판매

밸런타인데이 시즌 맞이 ‘해피앱 기획전’ 홍보 포스터 [사진=SPC]
밸런타인데이 시즌 맞이 ‘해피앱 기획전’ 홍보 포스터 [사진=SPC]

[현대경제신문 이금영 기자] SPC는 던킨이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던킨만의 초콜릿 디저트·도넛팩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해피앱 밸런타인데이 기획전’은 21일까지 운영하며,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앱) 선물하기 페이지에서 던킨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모바일 교환권을 통해 20%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기획전 해당 상품은 초코 티라미수 도넛+더블 카카오 도넛와 초코 티라미수 도넛+아메리카노(S), 초코볼 초코 쿨라타, 1만원 금액권(분할사용 불가), 도넛팩(10개입) 등 총 5종이며 한정 판매한다.

초콜릿 디저트로 구성한 초코 티라미수 도넛+더블 카카오 도넛, 초코 티라미수 도넛+아메리카노(S), 초코볼 초코 쿨라타 교환권은 각각 20% 혜택을 적용한 4320원·5760원·3920원에 구매 가능하다.

1만원 금액권(분할사용 불가), 도넛팩(10개입) 교환권은 각각 15% 혜택을 적용한 8500원, 1만6150원에 구매할 수 있다.

구매한 모바일 교환권은 전국 던킨 매장(일부 점포 제외·점포 사전 문의 필요)에서 사용 가능하며, 행사는 교환권 수량 소진 시 자동 종료될 수 있다.

교환권 사용 시 해당 제품에 한해 교환이 가능하며, 해당 제품이 품절 또는 단종된 경우에는 동일 금액 상당의 타 제품으로 교환 가능하다.

구매 후 현금 교환이나 차액 환불은 불가하며, 타 행사 또는 타 쿠폰 제휴 할인 중복 적용은 되지 않는다. 교환권은 구매일로부터 93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비알코리아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부담을 던 가격으로 풍성한 밸런타인데이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던킨이 제공하는 혜택을 통해 가족·친구·지인 등 소중한 사람들에게 사랑과 응원의 마음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