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하이마트]
[사진=롯데하이마트]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롯데하이마트는 20일까지 온라인쇼핑몰에서 명절 음식 준비에 유용한 주방 가전 행사상품을 구매하면 할인쿠폰, 카드 할인,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대표 할인 품목으로는 전기그릴, 에어프라이어, 블렌더 등이 있다.

연기먹는 안방그릴 4세대를 행사카드로 구매하면 최대 10%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신일 찜기 원형 잔치팬을 구매하면 19일까지 추가로 엘포인트(L.POINT) 7000점을 지급한다.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3000 시리즈, 커넥티드 에센셜, 쿠쿠 대용량 에어프라이어도 행사카드로 구매하면 최대 10% 즉시 할인을 제공하며 이중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행사상품은 밀키트 세트도 추가로 증정한다.

블렌더 행사상품은 사은품, 할인쿠폰 등을 제공한다. 바이타믹스 초고속 블렌더 행사상품 구매 시 우드도마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제품 구매 후 온라인쇼핑몰에 리뷰 작성 시 추첨을 통해 신세계상품권 10만원(1명), 신세계상품권 5만원(2명), 텀블러 1개(5명)를 제공한다.

필립스 초고속 파워 블렌더 5000 시리즈, 테팔 미니블렌더 미니믹스 트라이탄 및 분쇄기 행사상품 구매 시 최대 1만4000원 즉시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설날 선물용으로 수요가 높은 커피머신을 각종 혜택을 더해 판매한다.

카누 에스프레소 머신 바리스타 브리즈, 네스프레소 버츄오 팝 커피 캡슐 머신 상품을 행사카드로 구매하면 최대 10%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카누 행사상품은 추가로 캡슐 8종과 캡슐 보관함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 가찌아 클래식 프로 반자동 커피머신 리퍼 상품 구매 시 12% 즉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주경진 롯데하이마트 주방가전팀장은 “설 명절을 맞아 다양한 명절 음식과 선물 가전을 고려하는 고객분들을 위해 수요 높은 주방 품목 중심으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며 “배송일정을 고려하시어 미리 필요한 주방가전을 저렴하게 구매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