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뱃돈 100% 돌려받기, 출석체크 등 세 가지로 구성

[사진=케이뱅크]
[사진=케이뱅크]

[현대경제신문 김성민 기자] 케이뱅크는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이해 손쉽게 세뱃돈을 받을 수 있는 ‘2024년 세뱃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복주머니 이벤트, 세뱃돈 100% 돌려받기, 출석체크 등 세 가지로 구성했다.

먼저 복주머니 이벤트는 주변 지인들에게 세뱃돈을 나눌 수 있는 이벤트다. 케이뱅크 앱에서 ‘복주머니 선물하기’ 링크를 공유한 뒤 지인이 링크로 들어오면 케이뱅크가 주는 세뱃돈을 랜덤으로 받을 수 있다.

케이뱅크를 사용하고 있는 기존 고객은 1원에서 천원까지 랜덤으로 입금된다. 설 연휴 마지막날인 이달 12일까지 매일 참여할 수 있으며 일 최대 10번까지 받을 수 있다. 케이뱅크가 처음인 고객은 최초 한번 7천원에서 1만 5천원까지 랜덤으로 제공된다.

‘세뱃돈 100% 돌려받기’ 이벤트는 설 연휴를 앞두고 세뱃돈으로 현금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다. 케이뱅크에서 세뱃돈을 현금으로 출금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출금한 현금 100%를 돌려준다.

최대 100만원까지 돌려받을 수 있으며 12일까지 출금한 건에 대해 해당된다. 이벤트 기간 내 여러 번 출금했을 경우 가장 높은 금액이 적용된다. 당첨자에게는 3월 첫째주에 당첨금이 입금된다.

케이뱅크는 전국 은행, 우체국, 편의점 GS25 ATM기기에서 돈을 찾을 때 출금수수료가 모두 무료다. 뿐만 아니라 실물 카드가 없더라도 ‘카드 없이 현금 찾기’ 서비스를 통해 간편하게 출금이 가능하다.

마지막 이벤트는 2월 한 달 동안 진행되는 출석체크 이벤트다. 매일 케이뱅크 앱에서 출석체크를 하면 최대 1만 원까지 랜덤하게 현금이 지급된다. 한 달 동안 20회 이상 출석한 고객을 대상으로 2024명을 선정해 2024원을 지급하는 추첨 이벤트도 있다. 20회 이상 출석했다면 자동으로 응모가 되며, 당첨자에게는 3월 첫째주에 2024원을 케이뱅크 계좌로 입금해준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설 명절을 기념해 현금이 바로 입금되는 세뱃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지인들과 복주머니를 주고받으면서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