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퍼펙션 명절 기프트 패키지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스위스퍼펙션 명절 기프트 패키지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현대경제신문 박태진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설 명절과 밸런타인데이를 겨냥해 한정판 뷰티 제품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스위스 스킨케어 브랜드 스위스퍼펙션(SWISS PERFECTION)은 청룡의 기운을 담은 설 명절 프리미엄 패키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블루 보자기와 코사지 리본으로 장식된 포장을 제공하며 명절을 맞아 행복, 감사, 건강 등 원하는 문구를 새겨주는 각인 서비스도 제공한다.

브랜드 대표 앰플인 RS-28 셀룰라 브라이트닝 트리트먼트, 마린 캐비어 트리트먼트, 스위스퍼펙션 베스트셀러 3종 세트 등 50만원 이상 제품 구매 고객에게 제공된다.

헤어케어 브랜드 오리베(ORIBE)는 중국계 호주 아티스트 크리스춘(Chris Chun)의 작품 '청룡과 작약'을 담은 한정판 매그니피센트 볼륨 세트를 선보인다.

과감한 색채와 패턴을 사용해 신년을 향한 설렘, 은혜, 번영을 담았으며, 모발에 영양을 주어 볼륨감을 살려주는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3종(샴푸·컨디셔너·헤어스프레이)으로 구성했다.

이탈리아 피렌체 800년의 헤리티지를 담은 뷰티 브랜드 산타마리아노벨라(Santa Maria Novella)는 명절 선물용으로 안성맞춤인 설 기획세트 2종과 구매 제품별 사은품을 준비했다.

18일까지 전국 백화점 내 산타마리아노벨라 매장에서 설 기획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플로렌틴 헤리티지 기프팅 서비스와 파우치와 향수, 바디 샘플 구성의 토탈 프래그런스 키트를 제공한다.

이는 토니코 페르 라 펠레와 이드랄리아 크림 구성의 수분케어 세트, 바디워시와 바디로션 구성의 라이트 패키지 듀오(8종 향) 세트 구매고객에게 제공되며 제품별로 각각 사포네 벨루티나 미니 비누와 대용량 샘플 및 핸드워시를 추가 증정한다.

또 신세계인터내셔날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와 SSG닷컴 등 온라인 구매 고객에게는 수분케어 세트 구매 시 산타마리아노벨라 로고가 장식된 에코백을 증정하며, 향수 구매 시 향수 샘플, 미니 캔들, 바디워시 샘플 등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프랑스 대표 니치 향수 브랜드 딥티크(Diptyque)는 핑크와 레드 하트로 장식된 한정판 발렌타인 캔들 듀오 세트를 선보이며, 리추얼 뷰티 브랜드 로이비(LOiViE)는 핑크빛 박스 포장 패키지를 제공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스몰 럭셔리 트렌드에 맞춰 명절이나 기념일에도 향기 관련 제품들의 선물용 구매가 늘어나는 추세”라며 “인기 제품을 특별한 패키지와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어 소장가치도 뛰어나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