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넵튠]
[사진=넵튠]

[현대경제신문 유덕규 기자] 넵튠은 방치형 모바일 RPG ‘우르르 키우기(Idle Rumble Heroes)’를 구글플레이스토어 및 애플앱스토어에 글로벌 론칭했다고 2일 밝혔다.

우르르 키우기는 넵튠의 개발 자회사 플레이하드에서 지난해 초 출시한 어드벤처 RPG ‘우르르 용병단’의 지식재산권(Intellectual Property)을 활용한 방치형 게임이다. 

우르르 용병단은 어드벤처 RPG로는 드물게 한 손으로 모든 조작이 가능한 세로 배치형 플레이 방식이라는 특징과 다양한 콘텐츠를 바탕으로 누적 다운로드 600만을 기록한 게임이다.

우르르 키우기는 암흑 기사단에 납치된 왕국의 유일한 공주를 구하는 것을 최종 목적으로 한다. 

게임 이용자는 공주와 왕국을 구하기 위해 용병과 장비, 스킬 조합을 통해 용병단을 성장시켜 적 몬스터를 상대해야 한다. 개성 있는 용병 캐릭터, 화려한 이펙트의 스킬 등 수집욕을 자극하는 요소도 담겨 있다.

파견, 채집, 연구 등 강화 콘텐츠를 통해 방치형 게임다운 성장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성장한 캐릭터의 강함을 시험해 볼 수 있는 균열 던전, 황금 돼지, 시련의 탑 등 전투 콘텐츠도 존재한다.

넵튠은 우르르 키우기 글로벌 출시를 기념해 두 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유저 퀘스트를 통해 5등급 영웅 캐릭터 2개와 영웅 소환에 활용되는 인게임 재화를 증정하며, 출석 이벤트를 통해 2주간 영웅성장석, 스킬북 등 영웅단 강화에 필요한 재화를 제공한다. 

기간 한정 영웅 캐릭터와 성장 재화를 획득할 수 있는 영웅 패키지, 럼블 패스도 한정 판매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