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관계자가 신학기 글로벌 PC 대전 행사상품을 살펴보고 있다. [사진=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 관계자가 신학기 글로벌 PC 대전 행사상품을 살펴보고 있다. [사진=롯데하이마트]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롯데하이마트는 2월 한 달간 신학기 글로벌 PC 대전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롯데하이마트는 IT가전은 상품 할인, 동시구매 할인, 다품목 구매 할인 등 구매 조건에 따라 최대 40만원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LG전자 그램 프로, 삼성전자 갤럭시북4 프로 등 행사상품을 구매하면 10만원을 각각 모바일상품권, 엘포인트(L.POINT)로 제공한다.

또 매장에서 애플 맥북 에어 M1 행사상품을 구매하면 선착순 200대 한정 30만원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특히 고등학생·대학생 고객은 카카오톡이나 토스를 통해 학생 인증을 하면 상품 구매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40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롯데하이마트는 신학기를 앞두고 노트북, 모니터, 프린트 등 다양한 IT가전을 한 번에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해 15일까지 동시구매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삼성전자 갤럭시북4 시리즈, LG전자 그램 시리즈, 에이수스 게이밍 노트북 등 행사상품과 함께 캐논 복합기, 씨게이트 2TB 외장하드, 로지텍 무선 마우스, 주연테크 모니터 등을 동시구매하면 상품 할인, 모바일상품권 증정 등을 통해 최대 13만5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2월 한 달간 삼성전자의 스마트폰, 노트북, 모니터, 갤럭시워치 등 행사품목을 두 개 이상 구매하면 최대 25만원 상당의 모바일상품권이나 엘포인트를 제공한다.

가성비 IT가전을 찾는 고객을 위해 가격 경쟁력이 높은 상품도 준비했다. 에이수스 게이밍 노트북, HP 파빌리온 등 글로벌 브랜드의 노트북 행사상품을 구매하면 상품할인에 모바일상품권 5만원을 추가로 증정한다.

아울러 레노버, 아이뮤즈, 디클 등의 태블릿PC를 신규 론칭했고 자체브랜드(PB) 상품인 하이메이드(HIMADE) 27형 모니터 신상품을 비슷한 스펙의 주요 제조사 제품 대비 약 20% 저렴한 14만9000원에 판매한다.

설날 음식 준비를 위해 주방 가전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한 할인 혜택도 있다. 삼성전자 비스포크 전기레인지, 쿠쿠전자 6인용 식기세척기, 쿠첸 IH압력 전기밥솥 등 행사상품을 구매하면 최대 10만원 상품권을 제공한다.

봄을 맞아 침구류를 정리하고 대청소에 나서는 고객들을 위해 클린 가전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LG전자 오브제컬렉션 건조기(20KG), 삼성전자 비스포크 그랑데 AI 원바디 탑 핏 행사상품을 구매하면 모바일상품권, 엘포인트 등 최대 20만원 혜택을 증정한다.

매장에서는 삼성전자 건조기와 비스포크 큐브 에어, LG전자 스타일러,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등을 동시 구매할 경우 상품할인, 다품목 구매 할인, 롯데모바일상품권 증정 등 최대 22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김승근 롯데하이마트 마케팅전략팀장은 “IT가전 최대 성수기인 2월을 맞아 노트북, 모니터, 프린트 등 IT가전을 중심으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며 “인기 브랜드부터 중저가 브랜드, 신상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상품을 비교하며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