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코웨이]
[사진=코웨이]

[현대경제신문 정유라 기자] 코웨이는 설 명절을 맞아 비렉스 안마베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내달 18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비렉스 안마베드와 척추베드 전 모델을 대상으로 하며 각종 사은품 증정과 특별 할인 등 풍성한 구매 혜택을 담아 마련했다.

비렉스 안마베드 렌탈 또는 구매 고객 전원에게 70만원 상당의 온열쿠션과 에어마사지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비렉스 안마베드 신규 렌탈 고객에게는 6개월의 렌탈료를 면제해 줘 약정 기간 동안 최대 68만원의 렌탈료를 할인해 준다. 

일시불로 구매하는 경우 최대 58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비렉스 안마베드와 코웨이 제품을 함께 구매하는 고객은 동시구매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코웨이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룰루 비데, 비렉스 매트리스 등 두 가지 제품을 동시에 구매하면 매월 렌탈료 5% 또는 일시불 가격의 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코웨이는 행사 기간에 해당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정관장 홍삼정(150명)을 증정하며 코웨이 제품을 두 대 이상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30명에게 오쏘몰 비타민을 제공한다.

코웨이는 비렉스 안마베드 보상 판매도 진행한다. 

코웨이 이외의 타사 전신 안마의자를 사용 중인 고객이 비렉스 안마베드를 구매 할 경우 월 렌탈료 10% 또는 일시불 가격의 15%를 추가로 할인해 준다.

코웨이 비렉스 안마베드는 편안하게 누운 상태에서 경추부터 꼬리뼈까지 깊고 강력한 마사지를 제공하는 침상형 안마기기다. 

지난해 10월 출시한 이 제품은 안마 모듈 방식에 따라 주무름과 두드림까지 더해 강력한 안마를 제공하는 안마베드와 척추 라인을 따라 밀착해 부드럽고 깊은 안마를 제공하는 척추베드로 구성됐다.

비렉스 안마베드는 네 개의 온열 도자볼이 척추 라인을 따라 밀착 지압하며 부드럽고 깊은 안마를 제공한다. 

여기에 두 개의 파워 안마볼이 더해진 3D 멀티 모션 엔진이 탑재돼 기존 의자형 안마기기에만 적용됐던 주무름과 두드림 기능까지 구현해냈다. 

척추의 길이와 굴곡을 자동으로 측정해 사용자 체형과 몸 컨디션에 따른 맞춤 안마를 지원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