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 선물세트 100여종 최대 70% 할인 판매

동원몰 설 맞이 온라인 기획전  ‘2024 설 선물대전’ [사진=동원디어푸드]
동원몰 설 맞이 온라인 기획전 ‘2024 설 선물대전’ [사진=동원디어푸드]

[현대경제신문 이금영 기자] 동원디어푸드는 설을 맞아 식품 전문 온라인몰 동원몰에서 다음달 6일까지 ‘2024 설 선물대전’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2024 동원몰 설 선물대전은 ‘동원참치’와 ‘리챔’·‘양반김’ 등으로 구성된 스테디셀러 동원 선물세트 100여 종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는 행사다. 고물가에 실속 있는 선물세트를 찾는 소비자들을 겨냥해 가성비 높은 선물세트와 풍성한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동원몰은 월·수·금요일 10시마다 새로운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는 ‘오늘의 특가’ 행사를 진행하며,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30만원의 백화점 상품권과 최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비대면 선물에 익숙한 고객들을 위해 ‘선물세트 선물하기’ 서비스도 운영한다.

받는 사람의 주소를 모르더라도 이름과 전화번호만 알면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으며, 받은 사람은 배송받을 주소만 입력하면 된다.

동원몰은 설을 앞두고 유료 멤버십 서비스 ‘밴드플러스’를 개편하기도 했다.

밴드플러스는 연회비 3만원을 내고 가입한 회원에게 1년간 전용 혜택을 제공하는 멤버십 서비스로, 개편을 통해 적립금 3만원 제공·동원 제품 최대 10% 상시 할인·전용 쿠폰팩 지급·신제품 체험팩 증정(월 100명) 등 혜택을 강화했다.

동원몰 관계자는 “가성비 높은 동원 선물세트 100여종을 풍성한 할인 혜택과 함께 마련한 만큼 동원몰을 통해 간편하게 마음을 담은 선물을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