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비애트모스관·컴포트관 등 도입

경기 수원시 메가박스 수원스타필드점 [사진=메가박스]
경기 수원시 메가박스 수원스타필드점 [사진=메가박스]

[현대경제신문 이금영 기자] 메가박스는 24일 복합문화공간 스타필드 수원에 메가박스 수원스타필드점이 오픈한다고 23일 밝혔다.

메가박스 수원스타필드점은 경기 수원시 스타필드 수원 7층에 위치하며, 총 6개 관·1007석 규모로 구성됐다.

몰입감 넘치는 사운드 특화관 ‘돌비 애트모스관’, 소파 좌석으로 편안한 관람을 제공하는 ‘컴포트관’ 등의 특별관과 키즈용 콘텐츠관을 도입해 관객에게 다양한 공간 경험을 제공한다.

메가박스는 수원스타필드점 오픈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이번달 24일부터 30일까지 ‘만원의 행복’ 1만원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가 상영 작품은 ‘레트리뷰션’·‘서울의 봄’·‘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스즈메의 문단속: 다녀왔어’·‘더 퍼스트 슬램덩크’·‘류이치 사카모토: 오퍼스’ 등이다.

이번달 26일부터 28일까지 ‘탑건: 매버릭’·‘블루 자이언트’·‘스파이더맨: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엘리멘탈(더빙)’·류이치 사카모토: 오퍼스를 돌비 애트모스에서 상영하기도 한다.

기획전 일부 작품은 1만원 특가에 상영하며, 기획전 관람객 전원에게 돌비 애트모스 포스터를 증정한다.

27일 단 하루 동안 스파이더맨: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 1회차 관람객 전원에게 스파이더맨 팝콘메이커 등 굿즈 패키지를 1만7000원에 선보이기도 한다.

또 수원스타필드점 전용 ‘웰컴 럭키 박스’도 마련한다.

럭키 박스는 메가박스 수원스타필드 전용 영화 관람권(2D) 1매와 랜덤 굿즈·매점 할인 쿠폰으로 구성됐다. 1000개를 선착순으로 1만원에 판매한다.

아울러 수원스타필드점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스타필드올데이 패키지’를 16일부터 메가박스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한다.

패키지는 수원스타필드점 전용 영화 관람권(2D) 1매와 챔피언 더 블랙벨트 이용권 1매·스템 아메리카노 교환권 1매로 구성됐으며, 100개 세트 한정 판매된다.

김봉재 메가박스 사업관리담당은 “유통·문화 등 산업 전반에서 주목받고 있는 수원스타필드에 새로운 지점을 선보임으로써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할 수 있어 기쁘다”며 “중장기 성장 전략을 바탕으로 주요 거점 중심 지점을 꾸준히 확보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