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상품권 100만원권 등 경품 제공

 

[현대경제신문 김성민 기자] NH농협은행은 청룡의 해를 기념해 2월 23일까지 NH마이데이터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을 선착순 제공하는 '용龍기백배 룰렛 이벤트'를 NH올원뱅크 및 NH스마트뱅킹에서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NH마이데이터 최초가입, 타금융기관 자산연결, 마케팅 동의 총 3개 미션으로 개별 미션을 성공할 때마다 룰렛 참여 기회를 1회씩 최대 3회까지 제공하며, 신세계상품권 100만원권(3명), GS칼텍스/이마트상품권 10만원권(10명), 네이버페이 포인트 1만원권(1,200명), CU모바일상품권 1천원권(3만명)을 선착순으로 참여자 전원에 제공한다.

NH마이데이터는 금융·공공마이데이터 정보를 이용해 흩어져있는 내 자산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소비 분석, 자산 진단, 맞춤정부혜택 안내, 카드 혜택 비교 분석 등을 통해 개인형 맞춤 자산관리를 제공하는 편리하고 간편한 서비스이다.

농협은행 관계자는 “이본 이벤트가 NH마이데이터를 이용해 신년 자산관리 계획을 세우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고객의 자산관리를 돕는 서비스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NH올원뱅크 및 NH스마트뱅킹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가까운 농협은행 영업점이나 고객행복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