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코웨이]
[사진=코웨이]

[현대경제신문 정유라 기자] 코웨이는 환기가 어려운 겨울철 전기레인지 수요 증가에 발맞춰 W인덕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전용 쿡웨어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코웨이는 이달 31일까지 신제품 W인덕션을 렌탈과 일시불로 구매해 설치된 고객에게 독일 명품 주방용품 브랜드 알텐바흐의 쿡웨어 4종 세트를 증정한다. 

이번 사은품은 코웨이 인덕션 전기레인지에서 사용 가능한 프리미엄 스테인리스 냄비 3종(18cm, 20cm, 24cm)과 와이드그릴로 구성된다.

이번 행사는 코웨이 제품을 2개 이상 한번에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동시구매 요금제와 중복 적용된다. 

코웨이 W인덕션과 정수기, 공기청정기, 매트리스 등을 함께 신청 시 렌탈등록비 10만원이 면제되며 신규 렌탈 고객은 5%, 재렌탈 고객에게는 3% 렌탈료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일시불 구매 시에는 10% 할인이 제공된다.

코웨이 W인덕션은 흰색 세라믹 글라스 상판을 적용하고 조작부에 포인트 컬러를 매치해 화사하고 감각적인 주방 인테리어를 강조한 제품이다. 

조작부는 화이트, 블루, 핑크, 그레이 등 4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취향과 공간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상판은 독일 쇼트세란의 세라믹 소재로 최대 700℃까지 견디는 강력한 내구성을 갖췄으며 스크래치와 얼룩, 변색에 강하다. 

렌탈 방문관리 서비스 고객에게는 약정 기간 내에 1회 상판 무상 교체 서비스를 제공해 언제나 새것처럼 사용 가능하며 4가지 색상 중 원하는 색으로 변경도 가능하다.

W인덕션은 어느 화구에서나 최대 3400W의 고화력으로 빠르고 강력하게 요리를 완성한다. 

좌측 2개의 화구를 연결해 사용할 수 있어 넓은 팬, 사각그릴 등 부피가 큰 용기도 문제 없이 조리 가능하다.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조작부 LCD 디스플레이를 통해 작동 방법, 안내 사항, 에러, 해결 방법까지 직관적으로 알려줘 사용 편의를 강화했다.

코웨이 관계자는 “찬 바람과 미세먼지로 환기가 쉽지 않은 겨울철을 맞아 유해가스 배출이 없고 청소 등 관리가 간편한 전기레인지를 찾는 고객을 위해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W인덕션은 화이트 상판 디자인으로 밝고 트렌디한 주방 공간을 완성해 인테리어를 중시하는 고객들에게 높은 호평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