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뉴 E-클래스 [사진=한성모터스]
더 뉴 E-클래스 [사진=한성모터스]

[현대경제신문 김다경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는 ‘더 뉴 E-클래스’ 출시를 기념해 남천, 부산 북구, 순천 전시장에서 고객 초청 이벤트와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E-클래스는 2022년 수입차 단일 모델 가운데 최초로 누적 판매 20만대 신기록을 세운 수입차 베스트셀링카로 한성모터스도 출시 시점에 맞춰 전시장 별 오프라인 행사를 마련했다.

먼저 한성모터스 남천 전시장은 26일 기존 E-클래스 출고, 가망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 언베일링 행사를 진행한다.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차량 소개와 함께 새해 소망을 기원하는 켈리그라피 이벤트, 케이터링 등이 준비돼 있다.

한성모터스 부산 북구 전시장은 20일 더 뉴 E-클래스 계약 대기, 가망 고객을 대상으로 런칭쇼를 개최한다. 행사에는 차량 언베일링이 진행되고 모든 참석자 대상으로 기념품이 제공된다. 당일 계약 고객에게는 별도의 선물이 증정된다.

한성모터스 순천 전시장도 24일 차량 언베일링 행사를 진행한다. 더 뉴 E-클래스의 퍼포먼스를 온몸으로 느낄 수 있는 테스트 드라이브 코스와 가죽 공예 클래스 등 체험 행사가 마련돼 있다. 참석자 모두에게 기념품, 계약 고객은 별도의 선물이 제공된다.

배규환 한성모터스 대표는 "많은 기대와 관심을 받고 있는 더 뉴 E-클래스를 고객들에게 신속하게 선보일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한성모터스는 앞으로도 고객의 특별한 카라이프 여정을 위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