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액대별 추가 혜택과 보드게임·행운복권 준비

정관장 설 프로모션 포스터 [사진=KGC인삼공사]
정관장 설 프로모션 포스터 [사진=KGC인삼공사]

[현대경제신문 이금영 기자] KGC인삼공사는 청룡의 새해를 맞아 이번달 19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힘내라는 말 대신 정관장’ 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소중한 가족과 지인에게 새해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면서 선물하기 좋은 인기제품에 대한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대상 제품은 다보록·천녹·에브리타임·홍삼톤·황진단·달임액·화애락·홍천웅·활기력·홍삼정X마누카 시그니처 기획세트·홍삼정 헤리티지 에디션 등이다.

특히 ‘에브리타임 필름’·‘상황버섯 달임액’·‘영지차가버섯 달임액’·‘장수율’ 등 신제품과 ‘홍삼마누카’·‘홍삼진명’·‘굿베이스’·‘알파프로젝트’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초기 10일간(이번달 19일~28일)에는 구매 금액대별 혜택도 제공한다.

정관장 제품을 100만원 이상 구매한 정관장 멤버스 고객에게는 에브리타임 필름 또는 청과세트를, 30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장수율지 또는 ‘한우세트’의 상품을 추가로 만나볼 수 있다.

온가족 감성 자극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정관장 제품을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정관장 커스터마이징 보드게임’과 ‘행운 복권’을 증정한다.

‘행운 복권’ 1등 당첨자는 150만원 상당의 ‘황진단천노블라인’, 2등 ‘장수율 지(知)’, 3등 ‘에브리타임 필름(60포)’, 4등 ‘상황버섯 달임액(2포)’, 5등 ‘영지차가버섯 달임액(2포)’, 6등 ‘활삼28(1병)’을 제공한다.

카카오페이와 KB카드로 25·50만원 이상 결제 시에는 1·2만원의 즉시할인 또는 청구할인으로 결제수단별 혜택도 제공한다.

이상원 KGC인삼공사 영업실장은 “새 마음 새 출발의 염원을 담아 소중한 사람의 앞날을 응원하고 마음을 나눌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