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퍼시픽 X 하나 마스터카드 프로모션 [사진=캐세이퍼시픽항공]
캐세이퍼시픽 X 하나 마스터카드 프로모션 [사진=캐세이퍼시픽항공]

[현대경제신문 김다경 기자] 캐세이퍼시픽항공은 하나 마스터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전 노선과 전 좌석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하나 트래블로그 카드를 포함해 신용카드와 체크카드 관계없이 모두 이용 가능하며 캐세이퍼시픽 홈페이지에서 해당 카드로 결제한 선착순 400명에게 특별 할인이 제공된다. 

하나 마스터카드와 함께하는 첫 프로모션인 만큼 일반석 왕복권 예약 시 10만원, 프리미엄 일반석은 14만원, 비즈니스석은 20만원까지 특별 할인된다. 프로모션 예약 기간은 19일부터 2월 29일까지이며 여행 기간은 6월 30일 출발 항공편까지다.

이번 프로모션은 캐세이퍼시픽 전 노선이 포함됐다. 동남아 주요 노선 목적지로는 방콕, 싱가포르, 발리, 푸켓 등이 포함되며 파리, 런던, 마드리드, 밀라노, 암스테르담, 취리히 등 유럽 주요 노선도 대거 포함된다. 

시드니, 멜버른, 퍼스 등 호주와 뉴질랜드의 오클랜드, 크라이스트처치, 중동의 두바이, 아프리카의 요하네스버그 노선이 있다. 또한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하나 마스터카드에서 인천공항 라운지 15매, 캐세이퍼시픽에서 홍콩공항 비즈니스 라운지 15매를 제공한다.

양석호 캐세이 영업 총괄 상무는 “다가오는 설 연휴를 비롯해 올 상반기 중에 해외 여행을 계획하는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만한 특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이번 하나 마스터카드처럼 여행에 특화된 서비스를 보유한 기업들과 협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