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오픈하는 애플 스토어 홍대점. [사진=애플]
20일 오픈하는 애플 스토어 홍대점. [사진=애플]

[현대경제신문 정유라 기자] 애플이 18일 국내 7번째 리테일 스토어이자 아시아태평양 지역 100번째 리테일 스토어인 애플 홍대를 사전 공개했다.

정식 오픈은 오는 20일 오전 10시다. 

선착순으로 애플 홍대 로고가 새겨진 토트백을 기념품으로 증정한다.

서울의 활기찬 대학가 한복판에 위치한 애플 홍대는 학생과 가족 고객을 포함한 지역 내 다양한 고객들이 우수한 제품 라인업과 서비스를 체험 또눈 구매하고 숙련된 스페셜리스트로부터 최고의 지원을 받는다. 

제품 활용을 위한 투데이 앳 애플 세션에 무료로 참가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한다.

애플 홍대에는 고도로 숙련된 100명의 직원들이 상주한다.

모든 직원은 고객들이 최신 아이폰15 라인업, M3 칩 제품군을 탑재한 새로운 맥 라인업, 애플 최초의 탄소 중립 제품인 워치 라인업, 청룡의 해를 기념해 한국에서 최초 출시되는 설맞이 스페셜 에디션 AirPods Pro를 비롯한 최신 애플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지원할 준비가 돼있다.

디어드리 오브라이언 애플 리테일 담당 수석 부사장은 “대한민국 고객에게 완전히 새로운 애플 홍대 개장이라는 특별한 선물과 함께 새해를 시작할 수 있어 더없이 기쁘다”며 “애플의 최첨단 기술과 홍대 커뮤니티의 창의력 넘치는 열정이 한데 모인 이 새로운 매장은 국내 고객과 애플이 함께 다져온 탄탄한 기반 위에 탄생했다"고 말했다. 

이어 "애플 스토어 팀원들은 고객이 아이폰15 라인업과 같은 훌륭한 제품과 서비스를 애플 홍대에서 탐구할 수 있다는 생각에 한껏 들떠 있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