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 타이어 멤버십 프로모션 [사진=미쉐린코리아]
승용 타이어 멤버십 프로모션 [사진=미쉐린코리아]

[현대경제신문 김다경 기자] 미쉐린코리아는 승용차 타이어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Are You Premium?’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미쉐린 승용 타이어 구매 후 정품 등록을 마친 고객은 조건에 따라 1년 데미지 프리 쿠폰, 미쉐린 가이드 서울 2024 선정 레스토랑 2인 식사권, 미쉐린 브랜드 웨건, 신세계 상품권 등 미쉐린코리아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먼저 승용 타이어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제공해온 종전의 100일 데미지 프리 쿠폰 보증 기간이 올해는 1년으로 연장됐다. 미쉐린 아질리스와 겨울용 타이어, BFG 타이어를 제외한 승용 타이어 2본을 일괄 구매 후 정품등록을 진행하면 된다.

데미지 프리 쿠폰은 1년간 주행거리 1만5000km 이내에서 차량 운전 중 고객 과실을 포함한 물리적인 데미지로 손상된 타이어 1본을 무상으로 교체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구입 제품이 파일롯 스포츠 패밀리 제품이거나 제네시스, 전기차 고객이라면 매달 3명 추첨을 통해 미쉐린 가이드 서울 2024 레스토랑 2인 식사권을 제공한다. 미쉐린 아질리스와 겨울용 타이어를 제외한 타이어 4본을 일괄 구매한 고객에게는 미쉐린 브랜드 웨건도 재고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미쉐린 타이어 재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도 제공한다. 지난 4년간 구매 이력이 있는 고객들에게는 미쉐린 멤버십 앱을 통해 재구매 쿠폰이 발급됐으며 타이어를 일괄 재구매 할 경우 2본 구매 시 신세계 상품권 2만원, 4본 구매 시 신세계 상품권 5만원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