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윌라]
[사진=윌라]

[현대경제신문 정유라 기자] 윌라는 76주 연속 역사 베스트셀러를 차지한 ‘벌거벗은 한국사’ 시리즈의 '벌거벗은 한국사 : 영웅편' 오디오북을 15일 공개했다.

벌거벗은 한국사 : 영웅편은 우리가 반드시 알아야 할, 고난과 역경을 이겨낸 한국사 영웅들의 이야기를 담은 역사 교양서로 꼽힌다.

이순신 장군과 안중근 의사 등 절망을 희망으로 바꾼 영웅들의 이야기를 입체적으로 조명해 한층 높은 몰입감과 가슴 뜨거워지는 절절한 감동을 전한다.

벌거벗은 한국사는 역사 강의 중 가장 생생하고 흥미롭다는 찬사를 받는 역사 스토리텔링쇼다.

앞서 공개한 벌거벗은 한국사 시리즈의 인물편, 사건편, 권력편 모두 윌라의 역사 카테고리에서 베스트 오디오북으로 꼽히며 높은 인기를 증명한 바 있다.

이번 오디오북은 한국사 영웅들의 선택과 결정을 통해 반만년 역사의 흐름을 한층 더 깊게 이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전문 성우 정승운이 오디오북 낭독을 맡아 영웅들이 살아 숨 쉬는 듯한 생동감을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문태진 윌라 대표는 “윌라에서 앞서 공개한 벌거벗은 한국사 시리즈에 대한 많은 성원에 힘입어 구독자들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영웅편도 선보이게 됐다”며 “역사를 어렵고 지루하게 느껴왔던 구독자들도 오디오북이 전하는 새로운 즐거움으로 한국사와 한 걸음 더 가까워지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