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베어 백팩 [사진=서울신라호텔]
신라베어 백팩 [사진=서울신라호텔]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서울신라호텔은 겨울 방학 시즌을 맞아 아이와 함께하는 가족 고객을 위해 패밀리 모먼트(Family Moment)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패밀리 모먼트 패키지는 객실 1박, 더 파크뷰 조식(성인 2인, 소인 1인), 신라베어 백팩 1개, 키즈 라운지 입장 혜택, 발레파킹 1회 등의 혜택이 포함되어 있다. 내년 1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이 패키지에는 원목 장난감과 수백여권의 도서로 채워진 키즈 라운지 입장 혜택이 포함돼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특히 금·토요일에는 종이문화재단과 함께 창의적 사고를 증진시키고 소근육 발달에 탁월한 종이접기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내년 1월에는 새해를 맞아 한지로 복주머니를 만들어보는 시간을 갖는다.

종이접기 프로그램은 매주 금·토요일 하루 2회 90분씩 운영된다. 1부는 일반 회원 대상의 패밀리 모먼트 패키지이며, 2부는 신라리워즈 회원전용 상품인 리워즈 패밀리 모먼트 패키지 이용객을 대상으로 열린다.

신라호텔은 이번 패키지 상품을 통해 신라베어 백팩 굿즈를 새롭게 선보인다. 신라호텔의 시그니처 곰인형인 신라베어의 이미지를 활용해 제작한 백팩이다.

아이는 물론 어른에게도 설렘을 전달할 만큼 귀엽고 사랑스러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도록 디자인 됐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