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삼성전자]
[사진=삼성전자]

[현대경제신문 정유라 기자] 삼성전자는 내년 1월 한 달간 '2024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이하 삼세페)'를 연다고 26일 밝혔다.

올해 4회차를 맞아 더 큰 혜택으로 돌아온 삼세페는 가전, 모바일 제품을 대상으로 하며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삼성전자는 고객들이 손꼽아 기다리는 한정 특가 모델도 준비했다.

삼성닷컴에서는 65형 QLED TV 189만원, 비스포크 25Kg 세탁기∙20Kg 건조기를 109만 9000원의 가격으로 한정 수량 판매한다.

이 밖에도 TV, 모니터, 비스포크 냉장고, 김치플러스, 조리기기, 청소기, 공기청정기, 에어컨, 세탁기, 건조기 등 비스포크 가전을 포함해 갤럭시 Z 플립, 갤럭시 북, 갤럭시 워치 등 모바일기기, 오디오 기기까지 총 133개 모델을 특별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삼성전자는 결혼과 이사 시즌에 맞춰 여러 품목을 동시에 구매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최대 680만원 상당의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 또는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스페셜 패키지를 확대 운영한다.

2품목 이상을 동시에 구매하면 품목 건수에 따라 최대 40만포인트 상당의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 또는 캐시백 혜택이 제공된다.

이 외에도 가전과 모바일 제품을 동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비스포크 큐브™ Air와 갤럭시 북3 프로 360을 함께 구매하면 10만원 상당의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 또는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쾌적한 공부방 패키지 등 다양한 혜택이 마련됐다.

행사 기간 내 제품을 구매하고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구매 금액의 최대 3배(최대 3000만포인트)를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로 제공한다. 

총 3006명에게는 멤버십 포인트와 스타벅스 커피 모바일 상품권 등 풍성한 경품도 제공한다.

황태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1년 간 기다린 만큼, 더 풍성해진 2024 삼세페와 함께 가전∙모바일까지 폭넓은 제품을 특별하게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