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사진=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아이스 스케이팅과 객실에서의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윈터 홀리데이’ 객실 패키지와 아이스링크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이 패키지는 연말을 맞아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 낭만적인 분위기 속 아이스 스케이트를 즐긴 후 객실에서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구성됐다.

객실 1박과 오아시스 아이스링크 이용권 및 스케이트 렌탈 2인,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조식 2인, 실내수영장·피트니스클럽 입장 2인이 포함됐다. 윈터 홀리데이 객실 패키지 고객에게는 선착순 100명 한정으로 달바(d’Alba) 비건 퍼스널 케어 세트를 기프트로 제공한다.

반얀트리 서울은 또 오아시스 아이스링크에서 24일 달바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오아시스 아이스링크에 방문해 반짝이는 네온사인으로 꾸며진 크리스마스 트리 앞에서 인증샷을 남긴 후 SNS에 업로드한 고객에게는 건조한 계절 피부에 보습감을 채워줄 제품들로 알차게 구성된 달바의 프리미엄 비건 스킨케어 키트 및 달바 더블 크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가로 25일 30일, 31일에 아이스링크에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샘플링 이벤트를 통해 트래블 키트 증정 혜택도 제공된다.

윈터 홀리데이 패키지는 23일부터 내년 2월 18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54만원부터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