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KB 하이파이브평생연금보험’ 상품 대상

[사진=KB라이프생명]
[사진=KB라이프생명]

[현대경제신문 홍지수 기자] KB라이프생명은 연말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무)KB하이파이브평생연금보험’의 보험료 설계 서비스 이용 및 상품 가입 고객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상품은 노후 연금을 안정적으로 확보하고 재해 보장과 비과세 혜택까지 한 번에 누릴 수 있는 온라인 전용 상품이다.

확정이율과 공시이율을 결합한 신개념 연금보험으로 가입 후 5년 이내에는 확정이율이 3.5%이며 이후에는 공시이율을 적용해 복리 효과를 극대화했다. 카드로 보험료를 납부할 수 있어 편리하다는 장점도 있다. 

이번 이벤트는 KB라이프생명 홈페이지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에서 ‘(무)KB하이파이브평생연금보험’ 보험료 설계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상품에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보험료 설계 서비스 이용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 1매를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는 월보험료 설정 후 진행할 수 있다. 단 ‘(무)KB 하이파이브평생연금보험’ 마케팅 동의 및 본인인증을 완료한 경우에 한해 경품이 지급된다.

이벤트 기간 내 해당 상품에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3만원 한도의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또는 청구할인 3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두 이벤트에 중복 참여 시 최대 3만원 한도에서 합산해 경품을 제공한다. 당월 동일 상품에 2건 이상 가입할 경우 첫 번째 상품 가입 기준으로 1회에 한해 경품을 증정한다. 

KB라이프생명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한 해 동안 KB라이프생명에 많은 성원을 보내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과 프로모션으로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고객 만족을 이끌어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