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감·자극 건조 등 트러블 피부 진정에 도움

‘리얼 시카 카밍 95 트러블 앰플’ [사진=휴젤]
‘리얼 시카 카밍 95 트러블 앰플’ [사진=휴젤]

[현대경제신문 이금영 기자] 휴젤은 웰라쥬 신제품 ‘리얼 시카 카밍 95 트러블 앰플’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리얼 시카 카밍 95 트러블 앰플은 순도 95% 마데카소사이드를 포함한 휴젤의 특허 성분 ‘시카트릭스 바이옴(Cicatrix Biome)’이 함유된 앰플이다.

전문 임상기관에서 진행한 인체적용시험에서 1회 사용 시 수분손실량이 27% 개선되며 피부 속 10층까지 진정 케어 가능하다는 것을 확인했다고 휴젤은 밝혔다.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Non-comedogenic) 테스트를 통해 피지량 감소부터 블랙헤드·화이트헤드·색소침착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도 확인했다.

이와 함께 피부 자극 테스트도 완료해 예민하거나 민감한 피부 모두 사용할 수 있다.

휴젤은 리얼 시카 카밍 95 트러블 앰플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일까지 웰라쥬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 론칭 기획전을 마련했다.

배송비만 내면 신제품 정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한정 수량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휴젤 관계자는 “원데이키트, 크림·토너패드에 이어 이번 신제품 리얼 시카 카밍 95 트러블 앰플까지 출시하면서 피부 속진정 케어 라인업이 4종으로 확대됐다”며 “웰라쥬만의 고순도 특허 성분을 함유한 만큼 트러블성 피부가 고민이었던 소비자에게 효과적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