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운정신도시 우미린 파크힐스 투시도 [사진=우미건설]
파주 운정신도시 우미린 파크힐스 투시도 [사진=우미건설]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우미건설은 경기도 파주 운정신도시에 짓는 ‘파주 운정신도시 우미린 파크힐스’를 12월 분양한다고 27일 밝혔다.

파주 운정신도시 우미린 파크힐스는 파주 운정3지구 A33블록에 지하 3층~지상 25층, 6개동, 522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전 가구가 선호도 높은 전용면적 84㎡로 구성된다.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돼 가격경쟁력을 갖췄으며 후분양 아파트로 입주가 내년 12월 시작된다. GTX-A 운정역(공사 중)이 예정돼 있어 서울 출퇴근도 편리하다.

단지는 파주 운정신도시에서도 정주여건이 뛰어나다. 단지 바로 옆에 초등학교 예정부지가 있고 북쪽으로는 고등학교 예정부지가 있다. 초롱초등학교, 심학중학교 등으로 도보 통학도 가능하다.

또 단지 북측으로 문화공원이 인접하며 주변으로 삼학산 산림공원 등도 있다. 주변으로 상업시설 예정부지가 계획돼 있고 홈플러스 등 대형마트와 롯데아울렛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교통 편의성도 좋다. 내년 하반기 조기 개통이 계획돼 있는 GTX-A운정역(공사중)의 이용이 수월하고 인근에는 경의중앙선, 수도권제2순환고속도로(공사중), 서울-문산고속도로, 제2자유로 등 다양한 광역 교통망도 갖추고 있다.

파주 운정신도시 우미린 파크힐스는 파주 운정신도시에서 더 센텀, 더 퍼스트, 센터포레 등을 성공적으로 공급한 린 브랜드의 차별화된 설계가 곳곳에 적용된다.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와 함께 전 가구 4베이 판상형 구조를 적용해 채광 및 통풍, 개방감을 높였다. 또 100% 지하주차장 설계를 적용해 쾌적함과 안정성을 확대했다.

주요 커뮤니티 시설로는 실내체육관(하프코트), 실내골프연습장, 피트니스 등 다양한 운동시설을 비롯해 통학차량 하차 공간과 연계되는 카페 린, 작은 도서관 등 교육시설이 마련될 예정이다. 미세먼지 저감에 도움을 주는 에어클린시스템과 무인택배시스템 등도 도입된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파주시 동패동 1802번지 일원에서 12월 오픈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