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까지 온오프라인서 히트텍 등 할인 판매

‘유니클로 20주년 감사제’ 홍보 포스터 [사진=유니클로]
‘유니클로 20주년 감사제’ 홍보 포스터 [사진=유니클로]

[현대경제신문 이금영 기자] 유니클로는 이번달 30일까지 ‘유니클로 20주년 감사제’를 전국 유니클로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유니클로 감사제는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유니클로가 매년 진행하는 최대 규모의 고객 사은행사다. 특히 올해는 유니클로가 한국에서 사업을 시작한 지 20주년을 맞아 ‘유니클로 20주년 감사제’라는 타이틀로 실시된다.

이번 감사제에서는 유니클로의 겨울철 베스트셀링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오리지널 히트텍 대비 보은성이 1.5배 높은 ‘히트텍 엑스트라 웜’을 비롯해 남성용 ‘히트텍 스마트 팬츠’, 여성용 ‘히트텍 후리스 터틀넥 티셔츠’, 남녀 ‘히트텍 삭스’ 등 다양한 히트텍 라인업을 특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또 드러우면서도 가벼운 후리스 소재의 ‘플러피 얀 후리스 풀집 재킷’을 1만원 할인된 2만9900원에, 특수 기모 처리와 부클레 실을 사용해 부드러우면서도 가벼운 착용감을 느낄 수 있는 남성 ‘수플레 얀 케이블 크루넥 스웨터’와 ‘여성 수플레 얀 하이넥 스웨터’를 각각 1만원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국내 유명 브랜드들과 협업한 특별 사은품을 감사제 기간 구매 고객에게 증정한다.

감사제 기간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Helinox)’와 협업한 ‘사코슈’ 백을, 6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노티드와 협업한 ‘카라멜 세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오프라인 매장 구매 고객에게는 ‘감사제 단팥빵’ 20만개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유니클로 20주년 감사제 기간에 유니클로 매장·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인증을 한 고객 중 20명을 추첨해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1인 2매)을 증정한다.

네이버 포스트 댓글 이벤트와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20만원 상당의 유니클로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유니클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