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NS홈쇼핑]
[사진=NS홈쇼핑]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NS홈쇼핑은 블랙프라이데이를 앞두고 30일까지 ‘블랙위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날부터 30일까지 NS몰을 방문하면 특가 판매와 할인 쿠폰까지 만날 수 있는 ‘블랙위크’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클릭 한번에 랜덤 적립금과 방송상품 5% 쿠폰, 끝장특가 10% 할인쿠폰, 정액 할인쿠폰을 매일 1회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가성비 상품을 다양하게 만날 수 있다.

끝장 뷰티 릴레이에서는 인기 뷰티상품 최대 87% 할인과 1주일 체험분 추가 증정, 사은품 증정 혜택까지 준다.

23일까지 단 3일 동안 진행되는 끝장 김치대전에서는 김치 상품 최대 52% 할인과 1000원 추가 할인(일부상품), 무료 배송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종가집 김치 5kg을 45% 할인한 1만9800원에 구입할 수 있고 마음심은 포기김치 7kg과 동치미 1kg 구성은 38% 할인된 3만900원에 판매한다.

끝장 패션 메가위크에서는 하프 후드 구스다운, 겨울 인기 방한화 등을 특가 판매한다. 최대 87% 할인된 가격으로 겨울 패션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방문객을 대상으로 샤넬백 경품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응모되고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샤넬백을 준다.

NS홈쇼핑 관계자는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풍성한 혜택을 드리는 블랙위크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다가오는 연말을 위한 특별한 상품도 구매해 보시고 NS몰 블랙위크에서 즐거운 쇼핑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