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인사 담은 오너먼트 디자인 특징

‘아떼(athe)’의 어센틱 립밤 홀리데이 한정 ‘Good Night, Good Year’ 에디션 [사진=LF]
‘아떼(athe)’의 어센틱 립밤 홀리데이 한정 ‘Good Night, Good Year’ 에디션 [사진=LF]

[현대경제신문 이금영 기자] LF는 다가오는 연말 시즌을 앞두고 ‘아떼(athe)’의 어센틱 립밤 홀리데이 한정 ‘Good Night, Good Year’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아떼 어센틱 립밤 2023 홀리데이 에디션 Good Night, Good Year은 소중한 이들에게 마음을 전하는 선물이 될 수 있도록 연말 인사 메시지를 오너먼트 볼 패키지에 담았다.

마치 한겨울 밤 은하수를 연상시키는 디자인으로 짙은 네이비 톤에 반짝이는 글리터를 더했으며, 골드 스트랩을 활용해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품으로도 활용 가능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컬러는 웜톤을 위한 생기 넘치는 피치 컬러 ‘멜로우’(Mellow)(13호), 쿨톤을 위한 밤 하늘의 고요함을 담은 핑크 모브 컬러 ‘러디’(Ruddy)(14호) 2종이다.

패키지는 어센틱 립밤 본품(3.4g) 1개와 휴대용 미니 사이즈 립밤 1개로 구성됐다.

아떼 어센틱 립밤 홀리데이 에디션은 20일부터 LF몰·아떼 공식 스마트스토어·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매 시 이니셜 각인 서비스가 단독으로 제공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