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박싱데이 배너 [사진=한진]
언박싱데이 배너 [사진=한진]

[현대경제신문 김다경 기자] 한진은 12월 19일 오후 서울 삼성동 코엑스 3층 컨퍼런스룸에서 제1회 ‘고객의 내일을 열어주는 시간 UNBOXING DAY’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행사는 한진과 함께 성장하는 고객사를 대상으로 감사패를 전달하고 한 해를 정리함과 동시에 마케팅, 브랜딩, 해외소싱, 라이브커머스 등 유익한 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새로운 성장 동력을 발견할 수 있도록 꾸며진다.

언박싱 데이라는 명칭으로 한진은 고객과 함께 미래를 ‘언박싱’한다는 콘셉트로 행사를 준비했다. 구성은 강연과 감사패 전달식, 이벤트, 네트워킹 등으로 이뤄진다.

컨퍼런스의 핵심인 강연에는 조현민 한진 사장을 비롯해 창업 기업가, 해외소싱과 마케팅 등 총 6명의 각 분야 전문가들이 나선다.

특히 조현민 사장은 ‘물류를 소비하는 시대, 한진의 플랫폼비즈니스 전략’을 제목으로 물류가 소비되고 브랜딩되는 시대에 디지털을 입혀 전 과정에서 이커머스 셀러들의 가치를 높이는 한진만의 디지털 플랫폼 전략을 공개한다.

그 외 키노트 연사로써 김정운 문화심리학자, 장인성 우아한 형제들 CBO와 김한나 그립 대표, 이종구 코즈니앳홈 대표, 김관훈 두끼 떡볶이 창업자 등이 사업 성장에 도움이 되는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한진 관계자는 "고객사와 함께 동반 성장하는 데 힘을 쏟고 있다"며 "셀러들을 응원하는 취지의 언박싱데이를 통해 의미 있는 한 해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