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패드’ 등 스테디셀러 제품 담아

스킨푸드X신이어마켙 기획세트 2 [사진=스킨푸드]
스킨푸드X신이어마켙 기획세트 2 [사진=스킨푸드]

[현대경제신문 이금영 기자] 스킨푸드는 소외계층 시니어를 지원하는 소셜 브랜드 신이어마켓과 두번째 협업을 통해 ‘연말 꾸러미’ 기획세트 2종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지난 2월 스킨푸드와 신이어마켙의 첫 협업에 대한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한 번 더 기획된 것이다. 스킨푸드와 시니어가 함께 청년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시니어가 청년에게 전하는 응원 메시지를 직접 쓰고 패키지디자인·굿즈 제작 과정 등에 참여했다.

이번 기획 세트는 ‘캐롯 카로틴 카밍 워터 패드 꾸러미 세트’와 ‘프로폴리스 에센스 꾸러미 세트’ 등 총 2종이다.

캐롯 카로틴 카밍 워터 패드 꾸러미 세트는 캐롯 카로틴 카밍 워터 패드(60매)와 캐롯 고운 손 크림(증정·30㎖), 캐롯 고운 손 입술 밤(증정·20g)으로 구성됐다.

프로폴리스 에센스 꾸러미 세트는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에센스(100㎖l), 캐롯 고운 손 크림(증정·30㎖), 캐롯 고운 손 입술 밤(증정·20g)으로 준비됐다. 프로폴리스 에센스를 대용량 100㎖로 제작한 점이 특징이다.

또 기획 세트 2종 모두 할매 핸드메이드 양말목 키링과 할머니의 메시지가 들어간 마스킹 테이프·스티커 등 콜라보 굿즈 3종이 포함됐다.

이번 협업 제품 2종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선보이며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오프라인에서는 올리브영 강남타운점에서만 내일(14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스킨푸드는 올리브영 ‘오늘의 특가’ 이벤트도 진행해 오늘(13일) 단 하루 동안 캐롯 카로틴 카밍 워터 패드 꾸러미세트를 28%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16일에는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에센스 꾸러미 세트를 35% 할인해 선보인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지난 봄 첫 협업에 이어 다시 한 번 어르신들과 기획 세트를 준비하면서 따뜻하고 즐거운 나날을 보낼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사회 곳곳에 도움의 손길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스킨푸드의 진정성 있는 모습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