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오패밀리 티셔츠‧스웻셔츠‧후디 등 선봬

삼성물산 패션부문 에잇세컨즈X바오패밀리 상품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삼성물산 패션부문 에잇세컨즈X바오패밀리 상품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현대경제신문 이금영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에잇세컨즈가 에버랜드와 손잡고 슈퍼스타 ‘바오패밀리(푸바오‧아이바오‧러바오)’를 모티프로 한 엽업 상품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매년 리조트부문과 협업 상품을 출시하며 부문 간 시너지 차원의 다양한 활동을 펼쳐가고 있다.

에잇세컨즈는 바오패밀리의 특징을 살린 귀엽고 사랑스러운 디자인의 티셔츠‧스웻셔츠‧후디‧파자마 등 의류 뿐 아니라 파우치‧카드지갑 등 액세서리도 내놨다.

특히 다양한 표정의 푸바오 얼굴을 비롯해 푸바오가 가장 좋아하는 대나무‧당근‧사과‧장화 등으로 구성된 실사 이미지를 프린트와 자수를 토대로 아이템에 생동감을 더했다.

또 엄마, 아빠인 아이바오와 러바오, 사랑스러운 딸 푸바오가 함께 디자인된 상품은 가족 간의 애틋함을 전하는 동시에 비슷하지만 각기 다른 판다의 매력을 전달한다.

에잇세컨즈는 이번 협업 상품 출시를 맞아 이번달 23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 4층에 별도의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의류‧액세서리 등 다양한 협업 상품 외에도 푸바오의 50일‧100일 때의 모습이 담긴 인형‧문구류‧키링 등 에버랜드 판다 굿즈도 판매한다.

이종학 에잇세컨즈 운영담당은 “매년 에버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출시하면서 고객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주고 있다”며 “전 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바오패밀리의 실사가 담긴 이번 협업 상품이 기쁨과 즐거움‧행복까지 전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