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첨 통해 상품 지급 예정

[사진=웰컴저축은행]
[사진=웰컴저축은행]

[현대경제신문 김성민 기자] 웰컴저축은행은 최혜미 웰뱅피닉스 선수의 '2023-2024 NH농협카드 LPBA 챔피언십' 우승을 기념해 14일까지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인스타그램 웰뱅피닉스 공식계정에서 진행되며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웰뱅피닉스 공식 계정을 팔로우 하고 최혜미 선수 우승 축하 게시글에 ‘좋아요’(하트)와 우승 축하 및 응원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LPBA 14번째 우승자인 최혜미 선수의 우승을 기념해 추첨을 통해 14명을 선정해 상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17일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웰뱅피닉스 최혜미 선수는 지난 8일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 PBA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3-2024 NH농협카드 LPBA 챔피언십 결승에서 세트 스코어 4-2를 기록하며 우승을 차지했다.

이번 우승으로 최혜미 선수는 프로데뷔 4년만에 LPBA 14번째 우승자로 이름을 올렸다. 우승 직후 당구장 아르바이트로 시작해 동호인 선수를 거쳐 프로당구 선수로 데뷔해 우승하기까지 최혜미 선수의 당구 스토리가 알려져 주목받고 있다.

웰컴저축은행 관계자는 “최혜미 선수의 우승을 축하하며 당구를 사랑하는 팬들과 함께 우승의 기쁨은 함께 나누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팀리그 및 개인리그 등 다채로운 경기와 이벤트가 마련된 2023-2024 PBA 시즌에 당구 팬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