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인기 아이템 최대 50% 할인 판매

‘23FW 행복제’ 프로모션 포스터 [사진=신성통상]
‘23FW 행복제’ 프로모션 포스터 [사진=신성통상]

[현대경제신문 이금영 기자] 신성통상은 탑텐과 탑텐 키즈가 3일 ‘23FW 행복제’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1탄‧2탄으로 나뉘어 이번달 30일까지 진행된다. ‘함께 웃어요. BE HAPPY’를 슬로건으로 고객과 함께하는 좋은 순간‧좋은 옷을 전하기 위한 탑텐과 탑텐키즈의 선물같은 아이템들을 담았다.

먼저 3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되는 탑텐 행복제 1탄은 겨울시즌 대표 아이템인 천연보습 발열내의 ‘온에어’를 비롯해 비건 레더 재킷‧무스탕 재킷‧패딩 등 다양한 아우터부터 에코 쉘파와 플러피플리스‧셔츠‧데님‧스웨트셔츠 등의 인기 아이템을 최대 50% 할인한다.

탑텐키즈도 퀼팅 점퍼‧바시티 자켓 등 겨울 아우터와 맨투맨‧데님‧셋업 등 겨울 인기 아이템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 이벤트로는 탑텐 공식 온라인몰(탑텐몰)에서 행복제 기간에 최대 50%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랜덤 쿠폰을 증정한다.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는 행복을 전하고 싶은 사람에게 보내는 사연을 접수하면 탑텐이 행복 배달부가 돼 다양한 경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또 개인 인스타그램에 탑텐 행복제 스티커와 함께 행복한 순간의 사진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