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브랜드 로고‧컬렉션 선보여

LF 헤지스골프 모델이 23FW 제품을 착용하고 있다. [사진=LF]
LF 헤지스골프 모델이 23FW 제품을 착용하고 있다. [사진=LF]

[현대경제신문 이금영 기자] LF는 헤지스골프가 23FW 시즌부터 새로운 브랜드 로고와 컬렉션을 앞세워 ‘트래디셔널 골프웨어’로의 도약한다고 26일 밝혔다.

헤지스골프는 올해 초 새롭게 영입한 양윤호 CD를 필두로 이번 FW컬렉션부터 이전과는 다른 새로운 헤지스골프를 선보이고 있다.

LF는 “골프웨어 시장에서 일시적인 트렌드와 흐름을 쫓기보다는 브랜드 자체의 프리미엄과 고급스러움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방향으로 변화하고자 하는 의지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새로운 로고는 이전보다 간결한 모던함과 스타일리시함을 강조한 형태로 변화했다.

새 로고로 첫 선보인 23FW 컬렉션은 원색의 강한 색감을 내세웠던 과거와는 달리 브랜드가 가진 진중함과 고급스러운 색채감을 표현하기 위해 차분한 모노톤‧파스텔톤 컬러와 고급스러운 소재에 중점을 뒀다.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뉴트럴한 컬러의 ‘네이처홀릭’ 컬렉션과 파스텔톤을 메인으로 한 ‘윈터리 파스텔’ 컬렉션을 큰 축으로 23FW 시즌을 전개한다.

헤지스골프는 하반기 국내 3040대 골퍼들과의 접점 확대‧해외 매장 지속 발굴 등 국내외를 아우르는 마케팅 활동을 적극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또 소속 선수 임진희 프로를 필두로 한 선수 마케팅을 전개하는 동시에 일반인 앰버서더 헤지스타 활동 지원을 통해 헤지스골프가 추구하는 진정성 있는 골프 문화를 이끈다는 방침이다.

김도형 LF 골프사업부장은 “최근 임진희 선수의 3승과 함께 이번 FW 시즌을 기점으로 큰 변화를 겪으면서 사업 추진에 탄력을 받게 됐다”며 “골프를 진정으로 즐기는 이들이 입는 골프웨어로 자리매김함과 동시에 진정성 있는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