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중 최대 할인…매년 3000만명 방문

[사진=11번가]
[사진=11번가]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1년에 딱 한 번 열리는 연중 최대 쇼핑 축제 ‘그랜드 십일절’이 다가오고 있다.

11번가는 다음달 1일부터 11일까지 ‘2023 그랜드 십일절’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그랜드 십일절은 11번가가 2008년부터 매년 11월 진행해온 연간 최대 할인 행사다. 쇼핑 비수기로 인식되던 11월을 대형 쇼핑 시즌으로 자리잡게 한 대표 행사로 손꼽힌다.

최근 3년간 매년 3000만명에 달하는 방문 고객을 불러모았다.

올해 그랜드 십일절은 연중 최대 쇼핑 축제라는 명성에 걸맞게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은 국내외 최정상급 브랜드와 긴밀한 협업을 늘려 연중 가장 큰 혜택을 제공하고 인기 플랫폼과의 제휴를 강화하는 등 역대급 행사로 꾸려졌다.

우선 삼성전자와 LG전자, 구글, 다이슨, CJ제일제당, 코카콜라, 로보락 등 40곳의 프리미엄 파트너십 브랜드를 포함해 고객 선호도가 높은 140여개의 브랜드를 오늘의 브랜드와 브랜드딜 등을 통해 전면에 선보인다.

사전 참여 이벤트도 31일까지 진행한다. 내달 1일부터 10일까지 프리미엄 브랜드와 진행하는 특별 기획전의 행사 알람 신청을 한 고객 1111명을 추첨해 치킨과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비밀쿠폰 코드를 입력하면 행사 당일 사용 가능한 할인쿠폰을 ID당 1장씩 선착순 발급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와 함께 다양한 온·오프라인 플랫폼과의 제휴해 혜택을 제공한다.

내달 1일부터 카카오페이 전용 할인쿠폰을 발급하고 요기요·여기어때 할인쿠폰과 OK캐쉬백 포인트, 11번가의 쇼핑지원금 등을 제공하는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GS25, 롯데시네마,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콘텐츠웨이브 등과 e쿠폰 할인, 고객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파격적인 할인 행사도 선보인다. 공동구매 행사를 3년만에 다시 선보이고 마트 상품이나 생필품 등을 50% 할인가에 판매하는 반값딜, 외식상품권 등 e쿠폰을 특가에 선보이는 런치 특가딜, 5만원 상당의 슈팅배송 상품을 9900원에 판매하는 럭키 슈팅박스 등을 준비했다.

이외에도 타임딜을 지난해 행사 대비 두 배 가량 늘리고 총 111차례의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안정은 11번가 사장은 “국내 대표 쇼핑 축제로 고객들의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만큼 더 큰 혜택과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역대급 행사로 준비하고 있다”며 “그랜드 십일절의 명성에 걸맞은 상품과 혜택으로 기대 이상의 기쁨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