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공진 에센스 팩트 [사진=에이블씨엔씨]
초공진 에센스 팩트 [사진=에이블씨엔씨]

[현대경제신문 양지호 기자] 에이블씨엔씨는 초공진(CHOGONGJIN)이 귀한 한방 성분을 담은 '초공진 에센스 팩트'를 출시하며 베이스 메이크업 카테고리를 확장한다고 17일 밝혔다.

에이블씨엔씨 초공진은 최근 프리미엄 기초 한방 라인에 대한 두터운 소비자 신뢰를 바탕으로 베이스 메이크업 카테고리까지 영역을 확장하며 가시적인 성과를 나타내고 있다. 실제 초공진 베이스 메이크업 판매량은 지난 9월 기준으로 전년 동기 대비 178% 증가했다.

이 같은 성원에 힘입어 출시한 초공진 에센스 팩트는 초공진 에센스 성분이 약 65% 함유되어 있어 건조해지기 쉬운 가을철에도 촉촉하게 빛나는 광채 메이크업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귀한 한방 원료로 만든 핵심성분 공진™이 피부에 풍부한 영양과 수분은 물론 생기와 활력 등 꽉 찬 탄력 에너지를 전달한다.

실제 초공진 에센스 팩트는 스킨메드 임상시험센터에서 실시한 인체적용시험 결과에서 제품 사용 100시간 후 윤기가 127%, 수분 함유량이 151% 개선되며 광채 및 보습 지속 효과를 입증했다.

또한 즉각적인 주름, 기미, 모공 커버로 제품 사용 후 팔자주름과 눈가주름이 각각 108%, 107% 개선됨을 확인했다.

제형은 트리플 마블로 구성돼 촉촉한 커버와 광채 및 톤업을 뭉침 없이 한 번에 연출할 수 있다. 컬러는 21C 바닐라와 23C 샌드 두 가지로 출시해 피부 톤에 따른 맞춤 선택이 가능하며 물방울 모양의 퍼프로 얼굴의 굴곡진 부분까지 꼼꼼하게 초밀착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초공진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내달 30일까지 에센스 팩트를 20% 할인 판매하며 구매 시 초공진 소생 에센스 8ml 1개를 무료 증정한다.

에이블멤버십 신규 회원에게는 에센스 팩트를 ‘100원딜 혜택가’에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까지 마련했다. 초공진 에센스 팩트는 전국 미샤 · 초공진 매장은 물론 초공진 공식몰 에이블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