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레그리 크림 롯데월드몰점 팝업스토어. 사진=LF
알레그리 크림 롯데월드몰점 팝업스토어. 사진=LF

[현대경제신문 양지호 기자] LF는 알레그리(allegri)가 잠실 롯데월드몰 2층의 크림매장에서 독점 신상품 팝업스토어를 오는 10월 12일까지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알레그리의 팝업스토어는 패션 플랫폼 크림이 의류브랜드와는 처음 진행하는 온·오프라인 연계 팝업스토어로 더욱 의미가 있다. 

팝업스토어 현장은 알레그리가 시작한 이탈리아의 르네상스시대 건축물을 상징화한 구조물을 설치하고 거울, LED, 스크린 등을 인테리어 소재로 곳곳에 활용해 미래지향적인 패션을 추구하는 알레그리의 정체성을 표현했다. 

또한 곳곳에 독창적인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을 구성해 방문자들로 하여금 팝업스토어 체험의 재미를 더했다.

또한 팝업스토어에서 만나 볼 수 있는 알레그리 제품들은 크림과 함께 엄선한 독점 선 발매 상품 등으로 구성해 눈길을 끈다. 

대표적으로 알레그리 디지털 데님 점퍼&팬츠 상품은 데님으로 표현하기 어려운 컬러, 워싱, 디테일한 데미지 표현 등 디지털 프린트를 활용해 디자인한 제품으로 모던한 미래를 제안하는 알레그리만의 특별한 상품으로 제안한다.

이외에도 최고급 양가죽으로 만든 트렌치 코트, 알레그리만의 그래픽으로 연출한 바시티(Varsity) 점퍼 등 다양한 신상품을 만나 볼 수 있다. 

제품 구매는 크림 앱 QR코드 연결을 통한 오프라인 현장 구매와 함께 온라인 크림 홈페이지에서만 가능하다.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알레그리는 크림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다음달 12일까지 크림 앱의 스타일 탭에서 알레그리 제품을 활용해 자신만의 독특한 스타일링을 구성하고 상품 태그,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일링한 상품을 증정하는 알레그리 스타일 챌린지를 진행한다. 

또한 팝업스토어 현장을 방문해 알레그리 인스타그램과 카카오톡 친구추가 등 미션을 수행하는 선착순 150명의 방문자에게는 알레그리 PVC백과 양말을 증정한다.

LF 알레그리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알레그리즘 이라는 독특한 시각으로 모던하면서 미래지향적이 알레그리의 다양한 패션을 만나볼 수 있는 공간으로 기획했다”며 “이번 팝업은 매료적인 독특한 경험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로 재미까지 더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