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리시 캐주얼 브랜드 ‘엠폴햄’이 2015 봄 신상으로 남성전용 맥코트를 출시하였다.

 
 

3월, 설레이는 맘을 가득 안고 입학한 새내기들의 대학캠퍼스 생활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다음날 어떤옷을 입을지는 그들에게 닥친 가장 큰 고민거리 중 하나이다. 특히 교복에 길들여진 남학생의 경우 자신의 개성을 살리는 것이 여간 어려울 수 밖에 없다.

가장 대중적인 코디인 티셔츠에 대님팬츠 같은 경우 자칫 밋밋할 수 있는 룩이지만 여기에 클래식한 맥코트를 함께 매치해 줌으로서 과하지 않으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새내기의 풋풋함을 표현할 수 있다. 

맥코트는 일반적인 트렌치 코트와 달리 어떠한 의상과 매치하여도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기 때문에 아침저녁으로 쌀쌀한 요즘 같은 환절기에 남녀 구분 없이 사랑받는 대표적인 아이템이다.

2015 봄 신상으로 출시된 폴햄의 맥코트는 클래식한 기본디자인에 코튼 본딩 소재를 이용하여 미니멀 하면서도 베이직한 룩을 연출하고 싶어하는 2-30대 남성들에게 맞춤형 코디를 선사할 수 있는 제품이다.

코트의 안쪽에는 스트라이프 패턴의 배색 안감을 사용하여 심심하지 않은 포인트를 주었으며 카라 안쪽 역시 배색디테일을 살려 카라를 내렸을때는 단정하고 심플한 놈코어 룩을, 올렸을때는 세련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베이지, 네이비 두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타 캐주얼 브랜드 대비 합리적인 가격과 가성비 높은 제품으로 20대 젊은 남성층 사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으며 폴햄 공식블로그( http://polhamblog.blog.me/220286374805 )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