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2 캠페인’ 일환…페이스북 통해 진행

[현대경제신문 최홍기 기자] 매일유업은 현재 추진중인 '저지방 우유 마시기' 캠페인 참여 유도차
 ‘2% 다짐양말 증정 이벤트’를 2일부터 실시한다.

매일유업의 ‘2% 다짐양말 증정 이벤트’는 하루 2잔, 2% 저지방 우유를 마시는 ‘2-2-2 캠페인’에 참여하겠다는 내용의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222명에게 ‘저지방&고칼슘 2%’ 우유와 ‘2% 다짐양말’을 증정하는 행사다.

이번 행사는 매일유업 페이스북과 카카오스토리 계정을 통해 진행된다.

매일유업은 온 국민의 건강관리와 건강한 생활습관 형성을 위해 만 2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2% 저지방 우유를 하루 2잔 마시자는 의미의 ‘2-2-2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칼슘 함량은 배로 높이고 지방 함량은 반으로 낮춘 ‘저지방&고칼슘 2%’로 충분한 양의 칼슘을 섭취하는 대신 지방 섭취량은 반으로 줄여 비만도 함께 예방하자는 취지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온 가족의 건강 습관을 형성할 수 있는 2-2-2캠페인에 보다 많은 사람들의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를 통해 증정되는 매일우유 ‘저지방&고칼슘 2%’는 지방함량을 일반우유의 절반으로 줄이고 200㎖당 칼슘 함량을 440mg으로 높인 제품이다.

또 ‘2% 다짐양말’은 이달부터 전국 알로앤루와 포래즈 매장에서 모든 구매 고객에게 증정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