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게임즈 제공>
<파티게임즈 제공>

[현대경제신문 김민지 기자] 파티게임즈는 레스토랑 경영 SNG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신규 테마 ‘노블엔틱’을 추가하고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오는 2월 14일까지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되는 신규 테마 노블엔틱은 발렌타인데이의 데이트 장소를 연상시키는 우아한 분위기의 귀족풍 테마로 전용 의상, 지붕, 선착장 계단과 함께 출시돼 유저들의 가게를 한층 완성된 느낌으로 연출할 것으로 보인다.

이어 발렌타인데이 특별 메뉴 ‘딸기초코 컵 케이크’가 오는 2월 14일까지 깜짝 공개된다. 이 메뉴는 ‘행복나눔장터’에서 재료를 획득해 제작할 수 있다.

파티게임즈는 ‘발렌타인데이 이벤트’에서 특별 미션을 달성하면 지급되는 스탬프를 모으면 ‘발렌타인 초콜릿 퐁듀분수’를 비롯한 발렌타인데이 기념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노블엔틱 테마의 다양한 아이템이 포함된 ‘노블엔틱 테마 세트박스’가 기간 한정으로 판매된다.

세트박스에는 지붕, 선착장, 입구, 만능사이드바 등 유용한 아이템들이 포함돼 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45% 이상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노블엔틱’ 테마 전용 의상 구매 이벤트, 출석 이벤트 등 풍성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