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26일까지 접수ㆍ‘현명한 여자’ 수상자 1명에 형지 상품권 200만원 증정

<크로커다일레이디 제공>
<크로커다일레이디 제공>
[현대경제신문 김민지 기자] 패션그룹형지의 여성복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는 ‘제 1회 여자의 행복’ 수기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수기 공모전은 여자라서 행복했던 순간, 여자를 행복하게 하는 것 등 ‘여자의 행복’을 주제로 하며 참가자격의 제한은 없다.

공모전 참가 희망자는 A4용지 2장 내외 혹은 200자 원고지 20장 내외로 수필 또는 시의 형식으로 수기를 작성해 오는 12월 26일까지 크로커다일레이디 홈페이지ㆍ전국 매장ㆍ우편 등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심사를 통해 ‘현명한 여자’상(대상)을 수상하는 한 명에게는 형지 상품권 200만원을, ‘행복한 여자’상(최우수상) 두 명에게는 상품권 100만원을, ‘아름다운 여자’상(우수상)을 수상하는 열 명에게는 패션그룹 형지 상품권 10만원을 증정한다. 또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카페베네 모바일 상품권 5천원을 증정한다.

‘제1회 여자의 행복’ 수기 공모전 수상자는 내년 1월 16일 크로커다일레이디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크로커다일레이디의 '제 1회 여자의 행복' 수기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크로커다일레이디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