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국민은행>
<사진=KB국민은행>

[현대경제신문 김성민 기자] KB국민은행은 다음 달 2일까지 KB스타클럽을 최초 등록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가을로 폴(fall)짝! KB스타클럽과 단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2010년 처음 선보인 ‘KB스타클럽’ 제도는 KB금융 주요 계열사들과 고객(개인 및 개인사업자)들이 거래한 실적을 합산해 산출된 등급에 따라 맞춤형 우대 혜택을 제공하는 KB금융그룹의 개인 고객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지난 7월 더 많은 고객들이 우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실적 산정 대상 계열사를 확대하고 고객 등급을 세분화하는 등 13년만에 전면 개편했다.

이번 이벤트는 KB스타클럽 서비스를 최초 등록한 만 14세 이상의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KB스타클럽 서비스를 등록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0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상품권 1매, 100명에게 신세계 이마트 상품권 1만원권 3매, 2명에게 LG 스탠바이미 Go, 2명에게 갤럭시 Z Flip 5 256GB, 1명에게 바디프랜드 레그넘 오트베이지를 제공한다.

당첨된 경품은 KB스타뱅킹에서 다음 달 13일 발표 후 지급될 예정이며,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KB국민은행 홈페이지 또는 KB스타뱅킹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새로 개편된 KB스타클럽 서비스로 더 많은 고객분들이 KB금융그룹의 다양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KB금융그룹 고객님들께 다양한 서비스로 감사함을 전달할 수 있게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